카테고리 없음

당신을 위한 특별한 휴양지! 베트남 푸꾸옥 클럽세일링시그니처 풀빌라 체험기

상추리우스 2023. 12. 31.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 시켜드릴곳은

세일링클럽 시그니처 라는 풀빌라입니다.

위치는 푸꾸옥에서 소나 지역쪽에 위치 하고 있구요

남부 입니다.

현재도 개발중이라고 생각하시면 될거같은데

여기는 정말 최고라고 생각할정도로 좋네요

처음 도착을 하게 되면

직원분이 맞이를 해주시고 웰컴드링크를 줍니다.

캐리어도 들어주시기도 하죠

크리스마스가 가까워져서 트리도 이쁘게 장식 되어있습니다.

여름 크리스마스 너무 그리웠어요 ㅠㅠ

도착을 하면 버기? 를 타고 저희가 묵을 숙소까지 이동을 시켜줍니다.

아주아주 편한 시스템이죠

풍경 하나하나가 주옥같죠?

너무 이쁘고 휴양 하러 여기로 오길 너무 잘했다는 생각이 100배 1000배 10000배 들었답니다

저희는 아침 일찍 들어갔는데

이미 먼저 온 커플친구가 전 날에 체크인을 했었답니다.

처음 도착 했을때 거실 풍경입니다 에어컨도 숨겨져있어요

그리고 천장에 실링팬 저거 진짜 아주아주 좋은 물건입니다

여기 있는내내 실링팬의 효과를 많이 보았어요ㅎㅎ

풀빌라 내부는 인테리어가 편안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였어요

현대적인 디자인과 전통적인 베트남 요소를 적용시켜 독특한 분위기를 연출한 느낌이였죠

처음 왓을때는 저기 커튼이 내려가있었는데 원래는 올릴수 있습니다만 몰라가지고 이렇게 찍었네요ㅎㅎ

넓은 거실과 다이닝 공간이 있었고

완벽한 휴양을 위해 개인 수영장도 있었구요

거실에서 바로 왼쪽을 바라 보면 이렇게 풀장이 있답니다.

수영이 가능하고 거리에 따라 깊이가 다르답니다

여기서만 수영 한 3번정도 한거같아요

처음 물들어갈때 처음부분은 무릎아래 입니다 수위가

그쪽에서는 누워있을수  있죠 아주 좋습니다~

아침에 도착해서 푸꾸옥에서 첫끼네요

여윽시 쌀국수를 먹어줘야 또 베트남 왔다고 할수있겠죠롱쪼롱~

풍경인데 제가 너무 이른시간에 조식을 먹으러 와서 사람이 거의 없엇어요

아침7시에는 먹으러 가면 진짜 평온함을 느끼며 먹을수 있고

8~9시 쯤되면 꽉차서 앉고싶은 자리에 못앉아요ㅋㅋ

다 먹고 지나가면서 직은건데 너무 이쁘지 않나요??

잉어들이 정말 많아요.

그리고 돌다리 건너는 마사지를 받을수 있는 장소랍니다.

저는 외부에서 받았는데 여기 마사지도 후기가 매우 좋은편이라네요

숙소를 이번엔 걸어가면서 찍은 풍경인데 날씨고 풍경이고 정말 저에게 100%다 맞춰진 느낌이였어요

행복 그잡채였답니다

도착하자마자 바로 물에 들어가서 물놀이도 재미있게 하고

친구들도 물놀이 하면서 물에서 안나오는...

밖이 너무 더워서 물이 시원합니다 ㅎㅎ

물놀이를 끝내고 나니 아침9시였어요

저희도 잠을 제대로 자질못해서 아침9시부터 12시까지는 쿨쿨 잤네요

오른쪽 계단이 침실 가는길입니다.

침실은 총 3개가 있고

아이들과 오기 정말 좋은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제 와이프는 푸꾸옥에 와서도 일을 하시는...

본인이 아니면 일이 안돌아가는 상황이라 꼭 일을 해줘야 한다고 하네요

멋지다 우리 와이프!



조식을 먹었던곳인데 저녁에 불꽃공연을 한다고 하여 방문 했습니다.

진짜 불쇼가 대박대박입니다.

드링크 무료쿠폰 2개가 있어서
주문을 하고 따로 또 주문해서 먹엇네요


맛도 좋고 너무 이쁘고 참~ 너무 행복했답니다.

그리고 참고 하셔야 할것들이 있어요

베트남은 물 수질이 그렇게 좋지 않다고 하여 집에 남는 필터 샤워기를 가져와서 사용했답니다.

4일동안 사용 하였는데

샤워는 대략적으로 16번정도 했다고 생각하시면 될거같아요

물놀이 후 샤워 외출한뒤 땀범벅에 샤워 등등 

필터가 누래진걸 볼수있어요

우리나라 아리수가 이렇게 좋은지 몰랐습니다. 진짜 대한민국 만세

뒤에가 필터 쌔거 입니다.


4일동안 저렇게 노랗게 바뀐거에요.

ㅠㅠ 샤워기 필터는 꼭 가지고 가셨으면 합니다.

킹콩마트를 갔을때 맞은편에 망고 팔길래 망고스무디 먹었는데

진짜 졸맛탱입니다진짜 꼭 드세요

전 너무 생각이 나서 한국와서도 망고스무디를 먹게 되었었네요 ㅠㅠ

이 글을 보시는분들도 이미 여행 계획중이실텐데

행복한 여행 되시고 좋은일만 가득 하셨으면 좋겠어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하세요!!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