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 이야기

2021.11 경동시장 방문기

상추리우스 2021. 11. 22.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이번에 경동시장을 다녀왔는데

신기한게 너무 많고 

줄서있는 집도 보고 신기 했네요

왼쪽에 마늘도 지역마늘 가져다 놓고 파시고 가격도 되게 저렴했어요


 

 



경동시장 노브랜드 앞쪽인데 이렇게 닭도 세일 하고있었습니다.

되게 신선해보이고 금방금방 팔리는거같았어요 물론 가격도 저렴하구요



여기도 노브랜드 앞쪽에 위치한 잔치 국수입니다.

3000원 실화?

 

경동시장 거리 초입 입니다.

저 안쪽엔 사람이 어마무시하게 득실득실 거려서 안에서는 사진을 못찍었네요 하하..


여기는 직접 가공하여 싸게 판다고 하던데 여기가 줄서서 사는곳입니다.

엄청 싸네요

여기에 위치하고있습니다.


지금 가격이 11월 초중순때 가격입니다.

국산 생 삼겹살이 한근에 11,500원이 말이 됩니까??


냅다 사러 가야죠


마트에서도 한근에 만원 중후반인데

세상에 여기 가서 몇근 사가지고 고기파티를 해야겠네요 ㅎㅎㅎㅎㅎ

여기 가게 되면 고기는 꼭 사가지고 집에 가시길바랄께요 ㅎㅎㅎ

그럼 이만 포스팅 끝내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